세계로 도약하는 항암면역세포치료제 최고의 세포배양기술과 설비로 앞선 면역세포치료제 개발을 통하여 미래 의학 구현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CEO인사말

home 회사소개 CEO인사말
대표이사 이득주

안녕하십니까?
㈜녹십자셀 대표이사 이득주입니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의약품, 특히 신약을 개발하는 일은 많은 시간과 자본을 필요로 합니다. 질병을 치료하고자 하는 신념과 의지가 없다면 달성하기 힘든 일입니다. 녹십자셀은 2002년 세포치료제 자체개발을 시작한 이래로 환자와 가족에게 희망을 전달하겠다는 일념으로 연구·개발에 집중해 2007년 세계 최초로 간암에 대한 항암 면역세포치료제 품목허가를 획득했습니다.

녹십자셀의 면역세포치료제는 기존 항암제 이상의 치료 효과를 보여주면서도 부작용이 상당히 미미한 차세대 항암제로 암세포 사멸뿐만 아니라 인체의 면역체계를 강화해 포괄적인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출시 이후 환자와 의사의 신뢰를 기반으로 실적이 꾸준히 상승해 2015년과 2016년 연속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암 외에도 뇌종양, 췌장암, 대장암 등 다양한 암종에 대한 임상시험을 진행하며 적응증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환자에게 치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녹십자셀은 면역세포치료제의 판매 외에도 우수한 KGMP 시설을 활용한 위·수탁 사업을 본격화하며 사업 다각화를 이루고, CAR-T, 면역억제작용회피 T세포 치료제 등 차세대 세포치료제 R&D에도 박차를 가해 한국의 세포치료제 시장의 발전을 이끄는 마켓 리더로 거듭나겠습니다.

또한, 2017년에는 중국진출을 위한 합작협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만드는 녹십자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