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HOME
  • 홍보센터
  • GC녹십자셀 소식

GC녹십자셀 소식

GC녹십자셀, 러시아 진출 위한 협력계약 체결
2018-10-01
GC녹십자셀,‘GC녹십자셀, 러시아 진출 위한 협력계약 체결
<(왼쪽부터) 메드시 그룹 이사회 의장 Artem Sirazutdinov, 시스테마 이사회 의장 Vladimir Evtushenkov,
GC녹십자셀 대표 이득주, RDIF 대표 Kirill Dmitriev>

GC녹십자셀은 블라디보스톡에서 개최되고 있는 동방경제포럼(Eastern Economic Forum, EEF)에 참석하여 러시아 시스테마, 메드시 그룹, 러시아 국부펀드와 함께 러시아시장 진출을 위한 협력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GC녹십자셀은 러시아內 세포치료제 사업화 및 기술이전, 기술개발(R&D) 협력을 진행하기 위한 계획과 전략을 수립할 프로젝트 팀(Project Team)을 조직할 계획입니다.


시스테마는 런던 증권거래소(LSE: SSA), 모스크바 거래소(MOEX: AFKS) 상장기업으로 통신, 금융, 첨단기술, 부동산, 헬스케어 사업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영위하고 있으며, 2017년 매출은 7,046억 루블(약 11.3조원)이며, 2017년 연말기준 총자산은 1.1조 루블(약 17.7조원)을 기록했습니다.


메드시 그룹(Medsi Group)은 러시아의 주요 의료클리닉 체인으로 모스크바 및 인근지역에 39개의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매년 약 800만명의 환자가 진료받고 2천명 이상의 의사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셀은 시스테마, 메드시 그룹, 러시아 국부펀드와 적극 협력하여 성공적인 러시아 시장 진출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참고 : 시스테마 홈페이지(http://www.sistema.com)

다음글
GC녹십자셀, 美 FDA 췌장암 희귀의약품 지정
이전글
이뮨셀-엘씨, 간암 5년 추적 임상결과 논문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