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HOME
  • 홍보센터
  • 녹십자CELL 소식

녹십자CELL 소식

녹십자셀, 미국 메릴랜드주와 업무협약 체결
2017-09-06
녹십자셀, 미국 메릴랜드주와 업무협약 체결

< 맨 앞줄 왼쪽부터 메릴랜드 상무부 Benjamin Wu 차관, 녹십자셀 이득주 대표 >


녹십자셀이 미국 메릴랜드주와 미국 진출 및 투자 협력을 골자로 하는 `투자 촉진 협력 양해각서`를 9월 6일 체결했습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녹십자셀은 미국 메릴랜드주에 자회사, 사무소 등을 설립할 계획이며 미국시장 진출의 발판으로 삼게 됩니다. 메릴랜드주는 녹십자셀의 미국 내 투자유치, 연구개발 지원, 바이오 헬스 산업 관련 기업 연결 등을 지원하며 긴밀히 협력할 예정입니다.


이는 녹십자셀이 지난 6월 방미 경제인단으로 선정되어 대통령의 미국 첫 방문에 동행해 현지 기업들과 연구협력 및 파트너십 논의를 통해 이루어진 첫 성과라는데 그 의미가 있습니다.


메릴랜드 상무부 Benjamin Wu 차관은 "녹십자셀이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미국에서 면역세포치료제 사업의 역량을 펼치고 BioHealth Capital Region(BHCR)에서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녹십자셀은 미국 바이오산업의 메카인 메릴랜드주의 높은 평가를 기반으로 세계시장 진출 등 전략적 파트너로서 향후 긍정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세포치료제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기 위해 연구개발 및 사업 전개에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음글
녹십자셀,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이전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획득!